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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합유지보수

(주)클라우드네트웍스만의 안정적인 통합유지보수
기술지원, 수시점검, 긴급장애 조치

유지보수 경험이 있는 전문 협력사로 구성하고 요구사항 접수 후 원격지원 및 PC접속 프로그램을 이용한 지원과 응용 소프트웨어 SUB 엔지니어 개발사 영업 및 기술조직의 책임있는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

보수정비 적용방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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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지보수 방안
  • 시스템별 유지보수 절차 확립
  • 고객지원 사후서비스를 위한 유비보수조직 요원의 업무 절차 정의
  • 인프라 구축 후 SW Upgrade 등 시스템 기능 개선
장애관리 방안
  • 전산장비의 효과적인 유지보수를 위한 업무지원 체계 수립
  • 장애유형별 분석을 통한 대처방안 마련
  • 의사결정 지원체계를 확립하고 통계/보고 산출물 정의
  • 통계 및 자료를 통한 발주처 전산장비 운영 현황을 파악
비상대책 방안
  • 구축된 시스템의 하드웨어 및 SW 유지보수 및 품질관리
  • 장애접수(헬프데스크 운영) 및 기술지원 등 역할 분담 및 책임 수행
  • 기술지원 체계 및 비상연락망 운영
장애 예방 정기 점검 방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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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애 예방 처리 방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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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방점검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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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유지보수 대상 장비에 대한 월 1회 운영상 장애를 초래하지 않는 시간을 이용하여, 예방점검을 실시함
  • 대상장비 및 국내지사에 대한 년 1회 현장점검을 실시하며, 담당자가 필요에 요청하는 경우 즉시 지원함
  • 방문 예방 점검을 원칙으로, 부득이한 경우 공사 담당자와 협의하에 점검함
  • 정보보안점검 조치를 위한 기술지원 및 보안 관련 기술 지원에 대한, 분기별 점검 리포트를 제출함
  • 정기점검 이외에 유지보수 대상품목에 대해 담당자가 기술지원, 수시점검, 긴급장애 조치를 요구할 경우, 이를 즉시 지원함
유지보수 수행계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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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지보수 조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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